티스토리 뷰





[대만 가오슝 여행]
가오슝 리우허
(류허)야시장






"대만 3대 야시장인 리우허(류허)야시장"




소개

대만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대만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


 

대만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곳 바로 야시장이죠. 리우허(류허)야시장은 대만 남부 최대 도시인 가오슝에 위치한 야시장으로 대만 3대 야시장 중 한 곳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다른 곳과 달리 도로 양쪽으로 음식점과 노점상 그리고 각종 상점들이 줄지어 있어 이동하기 수월하며, 근처에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각종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리우허(류허)야시장 초입 부분은 차량을 통제하기 때문에 차량에 대한 안전의 위험은 전혀없습니. 그리고, 대부분의 야시장은 특성상 좁은 곳에 다닥다닥 붙어 구경이나 음식을 사먹기가 불편하지만 도로가 넓어 사람들과 치이는 일은 발생하지 않아요.

쾌적하게 야시장 구경과 음식을 사먹기 매우 좋은 가오슝의 리우허(류허)야시장입니다.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 "대만 3대 야시장"

ㆍ위치 : 800 대만 Kaohsiung City, Xinxing District, 800台灣高雄市新興區六合二路與中山一路口 [구글지도 보러가기]


대만 가오슝 미려도역아름다운 지하철 역으로 선정된 가오슝의 미려도역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전세계 아름다운 지하철 역 항상 소개되는 미려도역(Formosa Boulevard Station) 11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어, 가오슝을 처음 여행하는 관광객이라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대만 가오슝 미려도역가오슝의 미려도역 외관도 아름답다.


대만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 초입리우허(류허)야시장 초입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 초입에는 핸드폰 케이스, 목걸이 등 각종 악세서리와 화장용품점인 코스메드(COSMED)와 왓슨스(WATSONS)가 있습니다.


대만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리우허(류허)야시장 초입에는 각종 악세사리를 판매한다.




대만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대만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


대만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대만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


대만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대만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


대만 야시장에는 저렴한 가격에 포장된 각종 과일들을 판매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까르푸까나 시장에서 구입하는 과일들이 저렴하기도 질이 좋기도 하기 때문인데요. 물론 야시장의 과일들도 그렇게 질이 나쁘진 않으나 가끔 복불복으로 질이 나쁜 과일들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꺼려지는 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간편하게 과일들을 먹는다면 야시장에서 구입해 먹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니라고 보여지네요.


대만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리우허(류허) 야시장의 조개구이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조개구이가 정말 맛나보여요.


대만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리우허(류허) 야시장의 해산물




대만 가오슝 리우허(류허)야시장 해산물리우허(류허) 야시장의 해산물


리우허(류허) 야시장의 해산물리우허(류허) 야시장의 신선한 해선물. 가격이 대체로 저렴하다.


가오슝은 한국의 부산과 같은 남부도시라 각종 해산물이 유명해요. 그래서 야시장에도 각종 신선한 해산물들을 조리해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비싸봐야 300 NTD를 넘지 않았어요.


리우허(류허) 야시장 음식리우허(류허) 야시장에서 판매하는 옥수수. 맛이 참 좋다.


찐옥수수가 있길래 사먹어봤는데 정말 존맛이였습니다! 혹시 야시장에 옥수수가 있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대대만의 구황작물들이 정말 맛있는 것같습니다. 옥수수도 그렇고 고구마도 정말 맛나네요.


가오슝 리우허(류허) 야시장 리우허(류허) 야시장 넓은 도로가 인상적이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정말 넓은 가오슝의 리우허(류허)야시장. 길가운데에는 각종 테이블과 쓰레기통이 비치되어있어 거리가 깨끗해요.


리우허(류허) 야시장 게임리우허(류허) 야시장은 다른 곳에 비해 게임을 하는 곳이 매우 적다.


다른 곳에는 참 많은데 이곳에는 각종 게임을 할 수 있는 곳이 별로 없었습니다. 


리우허(류허) 야시장리우허(류허) 야시장에서 저녁을 먹는 대만인들

리우허(류허) 야시장리우허(류허) 야시장


오늘은 대만 가오슝에 위치한 3대 야시장 중 한 곳인 리우허(류허) 야시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여행정보를 구독하시려면!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