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자유여행/ 히로시마여행]


히로시마 일몰(야경포인트)

 오리즈루 타워

(입장료, 영업시간 등)





 

소개 



일본 히로시마의 일몰 및 야경포인트로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일명 종이학 타워로 불리우는 오리즈루 타워인데요. 사실 히로시마 시내에는 높은 건물이나 산이 없기 때문에, 일몰이나 야경을 볼만한 곳이 많지 않습니다. 

그나마 가장 높은 곳은 오리즈루 타워로 히로시마로 여행가시는 많은 관광객들이 들리는 필수관광지입니다.



히로시마 오리즈루 타워를 가기위해서는 겐바쿠돔마에, 가미야초니시 역에서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히로시마의 유명한 장소인 원폭돔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오리즈루 타워 "히로시마 일몰, 야경포인트"

ㆍ운영시간 : 오전 10:00~오후 7:00 (단, 입장권 발매 및 입장은 오후 6:00 까지)

ㆍ위치 : 1 Chome-2-番 1号 Ōtemachi, Naka-ku, Hiroshima-shi, Hiroshima-ken 730-0051 일본 [구글지도 보러가기]

ㆍ홈페이지 주소 : http://www.orizurutower.jp





히로시마 오리즈루 타워의 별칭은 종이학 타워인데요. 이는 오리즈루 타워에 가보시면 알겠지만, 오리즈루 창문쪽에 어마어마한 종이학이 채워져있기 때문입니다. 저기에 있는 종이학들은 관광객들이 각자의 염원을 담아 투하(?) 한 것들입니다. 저도 종이학을 접어 넣었는데요. 밑이 유리라서 약간 아찔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고소공포증..)



오리즈루 타워의 내부는 굉장히 아기자기하게 잘꾸며져있었습니다. 티켓은 자동머신으로 구입할 수도 있고, 직원에게 직접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정식 가격은 1,700엔(성인 기준) 이지만, 외국인의 경우 할인을 받아 900엔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있습니다. 다만, 외국인이라는 것을 증명할 신분증이나, 여권이 꼭 있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잊지말고 챙겨가세요!!

입장권을 구입 후, 왼쪽으로 이동하시면 옥상까지 계단 또는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차마 걸어 올라가기 ^^;; 엘레베이터를 이용했습니다 ㅎㅎ



알록달록한 색종이 모양으로 내부가 꾸며져있었습니다.



엘레베이터 내리면 바로 앞에 카페가 있구요.



우측을 바라보면 데크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보입니다.



"히로시마 언덕" 이라고 크게 적혀있네요. 여기를 오르면..!!



완전 다른 세상을 온듯한 느낌..!! 막 해가 지기 직전에 올라와서 그런지 이곳 풍경이 은은한 노을 빛으로 가득해 마치 다른 세계를 온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은은한 햇살이 정말 이쁘죠?





사진으로는 못찍었지만, 쿠션이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주변 풍경을 구경할 수 있게 잘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노을지는 풍경을 매우 좋아해서, 카페에서 간단한 요깃거리(?)들을 구입해서 주변 풍경을 한참 구경했네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종이학을 접도록 안내해주는데요. 종이학 접는 곳은 데크 한층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태블릿으로 종이학을 접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오랜만에 접었지만 쉽게 접을 수 있었네요.



완성한 종이학은 직원이 안내해주는 곳에 투하하면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소원을 빌며 넣는다고 하네요~~



오늘은 히로시마 일몰과 야경이 아름다운 종이학타워, 오리즈루 타워에 대해 소개해보았습니다.


안녕,여행

재미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