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자유여행/ 타이난여행]


타이난에서 가장 

유명한 화원야시장




"타이난 넘버원 야시장을 가볼까?"



 


소개 


대만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야시장!

그 중 타이난에서 규모가 가장 크고 인기가 많은 야시장은 바로 "화원야시장" 인데요.

남부에서 꽤나 규모가 큰 야시장에 들어간다고 해요.


화원야시장은 1999년부터 시작된 야시장인데요. 매주 목요일, 토요일, 일요일에만 운영하고 있어요.

그러니, 타이난 화원야시장에 가실 예정이 있으시다면 미리 언제 갈지 요일을 정해놓으시는 게 좋아요.

자칫하다가 놓치면 못갈 수도 있으니까요.


함께보면 좋은 글

타이난 현지인들의 야시장인 대동야시장    [보러 가기]

아는 사람만 간다는 타이난 우셩야시장    [보러 가기]  




화원야시장은 대체로 길목이 넓게 되어 있어서, 이동하기가 다른 곳보단 수월한 것같아요.

물론, 대만 타이난 지역의 야시장 대부분이 다른 지역에 비해 넓긴 하지만요.



야시장에는 과일음료부터 ~ 밀크티까지 정말 다양한 음료들을 팔고 있는데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아서 최고인듯 싶어요.

한자라서 주문 못하신다면 쩐쭈나이차(밀크티)라고 말씀해주세요. 그러면 사장님께서 알아서 준비해주실거예요.



대만 야시장은 정말 풍족한 먹거리가 일품.. 한국에서도 야시장 개념을 도입해서 저녁에 음식도 팔긴 하지만 규모나 가격을 봤을 땐 아직 대만 야시장을 따라가기엔 부족함이 있어보이네요.



야시장을 둘러보다보면 연예인으로 보이는 분들하고 사진을 찍은 매장들이 참 많습니다.



야시장의 음식 가격은 정말 천치만별인데요. 

약간 고급진 음식(?)이라 생각이 드는 것은 보통 100 NTD부터 시작되고, 일반적인 먹거리라고 보여지는 건 40 NTD 부터 시작하는 것 같아요. 고급지다면 커다란 고기요리나 철판구이 이런 게 되겠네요!






정말 다양한 먹거리가 많아요!! 완전 최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장소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구요. 위에 천막도 쳐져있어서 비와도 끄덕 없습니다~

제가 두번 방문했는데, 한번은 갑자기 비가 막 내리더라구요 ㅠ 비 내리면 대부분 매장들은 문을 닫고 철수하는 분들이 많으니 일기예보를 보시고 비 안오는 날 가는 게 좋을 듯해요.



비와도 운영하긴 해요. 비와도 멈출 수없는 야시장의 열기! 그래도 제대로 구경하거나 돌아다니기가 어려워서 ㅠ

아쉽습니다.



야시장에서 빠질 수 없는 오락실 ㅎㅎ 

제가 어렸을 때도 안해본.. 옛스러운 게임들이  참 많아요. 사람들이 참 재밌게 즐기는 데 그 모습을 보면 저도 기분이 좋아지는 듯하네요.



이 게임은 탁자로 동전 2개를 던져서 모두 안착하게 되면 선물을 주는 그런 게임인데요.

박진감이 장난아니더라구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고 아쉬워하고~





아이들을 위한 게임도 많구요. 

물병 던지기나 농구공 던지기 등 정말 다양한 게임들이 정말 많아요.



야시장에 음식도 팔지만 전자기기나 생활용품 그리고 옷가게 등 정말 다양한 상점들이 입점되어 있어요.

조그만한 종합 시장이랄까요?



몇 달전에 유행했던 노래방 마이크도 여기서 팔고 있네요~



오늘은 대만 타이난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인기가 많은 화원 야시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만 타이난을 가실 예정이 있으시다면 해당 여행 기간에 어떤 야시장이 운영하는 지 사전에 확인하고 가시길 조언해드립니다.

모두 즐거운 대만 여행되세요!


대만 타이난 화원야시장

ㆍ운영시간 : 목요일, 토요일, 일요일 운영 (오후 05:00 ~ 새벽 12:00)

ㆍ위치 : No. 533號, Section 3, Hai'an Road, North District, Tainan City, 대만 704 [구글지도 보러가기]



안녕,여행

재미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