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 가오슝여행]


가오슝 펑리수 맛집소개

(지파지 펑리수, 써니힐 펑리수)

feat. 딘타이펑



"가오슝은 어떤 펑리수가 유명할까?"





소개 


항상 선물용 구입으로 1순위로 꼽히는 건 펑리수 입니다.

부드러운 버터과자 안에 달달한 파인애플이 들어가는 펑리수는 대만의 대표 간식 중 하나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밀크티와 함께 곁들여먹는 것을 좋아하고, 항상 대만에 갈때마다 대량으로 구입해오는 것 중 하나입니다. 


대만 타이페이에는 흔히 3대 펑리수라고 불리우는 치아더 펑리수, 수신방 펑리수, 써니힐 펑리수가 있는데요. 아쉽게도 가오슝에는 치아더 펑리수와 수신방 펑리수는 맛을 볼 수 없습니다. 타이페이에만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죠 ㅠ


※ 대만 타이페이 펑리수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대만 타이페이 펑리수] <<를 클릭해주세요.


그래도, 가오슝에는 써니힐 펑리수를 맛볼 수 있는데요. 위치는 보얼예술특구 근처에 있습니다. 써니힐 펑리수는 특이하게도, 가면 따뜻한 차와 함께 펑리수를 시식할 수 있게 서비스를 해줘요 ~ 


써니힐 펑리수 가격은 10개입 420 NTD

                             16개입 670 NTD


가격은 좀 비싼편이에요 ㅠ



01써니힐 펑리수 

ㆍ운영시간 : 오전 11:00 ~ 오후 07:00

ㆍ위치 : 803 대만 Kaohsiung City, Yancheng District, Dayi Street, 2-6號C11-1倉庫 [구글지도 보러가기]

ㆍ홈페이지 주소 : http://sunnyhills.com.tw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타이페이 갈땐 항상 치아더 펑리수를 사먹는데요. 좀 더 버터향이 강하고, 파인애플 쨈도 더 맛있기 때문입니다. 가오슝에는 치아더 펑리수는 없지만, 치아더 펑리수 급으로 맛있는 지파지 펑리수가 있습니다.


지파지 펑리수는, 가오슝 아레나역(Kaohsiung Areana Station)에 위치한 한신 아레나(Hanshin Arena)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루이펑 야시장이 위치하고 있으니 함께 방문해도 좋을 듯해요.


02지파지 펑리수 

ㆍ운영시간 : 오전 11:00 ~ 오후 10:30

ㆍ위치 : No. 777號, Bo'ai 2nd Road, Zuoying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13 [구글지도 보러가기]




가오슝 아레나 스테이션 (Kaohsiung Arena Station) 5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시시다가, 좌측에 커다란 가오슝 아레나(kaohsiung Arena)가 보이기 시작할탠데요. 바로 옆에 화려한 불빛을 뿜는 건물이 바로, 한신 백화점(아레나 점)입니다.


구글에 가오슝 한신백화점을 칠때, 지파지 펑리수를 팔지 않는 다른 한신백화점이 나오니, 반드시 검색 시 한신 아레나(Hanshin Arena)를 치시거나, 제 블로그의 구글맵을 보고 이동하세요!



좌측 건물이 가오슝 아레나(Kaohsiung Arena)이고, 우측 건물이 저희의 목적지인 한신 백화점(아레나 점) 입니다.



우측에 런던 이라고 써있고 커다란 2층 버스가 있길래 봤더니 뽑기 자동차(?) 더라구요~ 공이 뽑히는 건데 좀 신기해서 찍어봤네욯



한신 백화점(아레나 점) 지하1층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야외에 나와있음)을 타시고 내려가시면,



한신백화점 (아레나 점)의 푸드코트 몰이 나와요. 여기에 이것저것 맛있는 것을 판매하니 한번 드셔봐도 괜찮을 것같아요.



앉을 곳도 많고, 음식점도 정말 많이 있었어요. 대만 음식이 입에 안맞으시는 분은 여기가 천국이겠네요~ 제 기억으로 한식을 파는 음식점도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가오슝의 딘타이펑이 바로 여기에 있었습니다~!! 


※ 딘타이펑 추천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은 [딘타이펑 정보보러가기] <<을 클릭해주세요! 타이페이 딘타이펑 정보지만 전국 체인 가격 및 메뉴가 동일하니까 도움이 되실거에요.


바로 이 딘타이펑 옆에 저희가 찾고 찾던 지파지(Japazi) 펑리수가 있습니다. 

※ 영어표기는 자파지 인데, 국내에선 지파지로 많이 통용되기 때문에 지파지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펑리수 외에 다른 것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제 목적은 펑리수 였기때문에 펑리수로 돌진했습니다. 크크



지파지 펑리수는 특이하게도 다른 펑리수 집과는 달리 파인애플 함유량(70%,100%) 선택해 구입할 수 있어요. 시식도 가능하니, 시식을 해보시고 구입해도 좋을 듯해요. 개인적으로는 100%가 맛있었지만! 호불호가 좀 갈리더라구요. 가격도 많이 비싸서.. 70%로 구입했어요.



6개입은 180 NTD 



15개입은 450 NTD 이였습니다. 한개당 천원이 조금 넘는 꼴이니까 비싼편이지만 맛은 인정..!


정리하자면, 70% 파인애플 함유 6개입 180 NTD 15개입 450NTD

              100% 파인애플 함유 6개입 270 NTD 15개입 670(?) NTD 정도였어요.





이만큼 구입했습니다.. 영혼까지 털어넣었..ㅋ 10개 사면 +1 줍니다!! 이벤트인지 모르겠는데요. 

9월 말에 가오슝을 갔다왔으니 아직도 그렇게 줄거에요!! 대박 정보죠? 그리고 텍스프리 가능합니다!!


※지파지 펑리수 텍스프리를 위해서는 2000NTD 부터 가능하단 점! 참고해주세요



텍스프리를 위해서 지파지 펑리수에서 주신 종이를 들고, 한신 백화점 (아레나 점) 2층으로 올라가셔서 사진 속 3번 JOSEPH 옆에 위치한 안내데스크에 여권과 함께 지파지 펑리수에서 받은 종이를 내미시면 텍스프리가 가능하답니다.



오늘은 대만 가오슝여행을 간다면 반드시 사오는 맛있는 간식인 

지파지 펑리수와 써니힐 펑리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댓글과 공감은 항상 환영합니다~!!


여행정보를 구독하시려면!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