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 타이중여행]

대만 타이중 
펑지아 야시장 
(위치/정보/팁 등)






"타이중 최대 야시장인 펑지아 야시장"




소개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정말 많은 인파들이 몰리는 펑지아 야시장


대만의 저녁은 한국의 저녁과 사뭇 다른 조용한 도시이기 때문에, 야시장만이 한국인의 저녁본능을 일깨워줍니다. 피..피가 끓는다.. 오늘 소개할 곳은 대만 중부 최대 야시장인 펑지아 야시장(逢甲夜市)입니다. 대만의 유명한 야시장을 다 돌아본 경험을 토대로 판단할 때, 타이중에 위치한 펑지아 야시장(逢甲夜市)은 타이페이의 스린야시장에 이어 2번째로 가장 규모가 크고, 사람이 많은 야시장이라고 생각이 드는 거대한 야시장입니다.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중부 최대 야시장이라는 것이 초입부터 느껴진다.


펑지아 야시장은 본격적인 야시장 입구 전부터 다양한 상점과 길거리 노점상들이 길게 늘여져 이곳이 펑지야 야시장이구나 라고 알게 해줍니다.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화려한 간판들 이국적인 느낌을 더욱 더 내는 펑지아 야시장


펑지아 야시장 밖에는 굉장히 화려한 간판이 단숨에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아요! 마치 홍콩에 온듯한 느낌!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펑지아 야시장의 본격시작


커다란 사거리를 건너면 그때부터 펑지아 야시장이 시작됩니다! 이제 꿈과 환상의 야시장으로 가볼까?


혹여 아직 타이중의 최대장점인 버스를 타는 법에 대해 잘 모르거나 어려우시다면 [타이중 버스 타는 법 정리] 글을 먼저 보고 오셔요~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많다 정말 많...




초입은 주로, 옷가게가 많고 안쪽으로 들어갈 수록 다양한 음식노점 및 상점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타이중 펑지아 야시장은 저~~엉말로 사람이 많습니다... 주말에 가면 미어터져요!! 처음부터 끝까지 그렇습니다요..ㅋㅋ 위에 사진만봐도 엄청난 인파가 보이시죠?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떡볶이부터 정말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는 펑지아


타이중 펑지아 야시장만 3년 동안 못해도 6번은 가봤지만 늘 사람이 많았습니다.. 대만은 저녁에 놀 거리가 딱히 없다보니 모든 사람들이 야시장으로 몰리는 듯한 느낌이네요!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이런 총쏘는 게임도 해보면 재미있다.


주로 펑지아 야시장은 옷가게 , 악세사리가게, 음식가게 등인데 종종 이렇게 게임하는 곳도 나옵니다. 스린야시장이나 타 야시장에 비해 적지만 그만큼 음식은 엄청 다양한 종류를 취급하죠!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대만하면 밀크티 무조건 마시고 시작해야 대만여행 온듯한 느낌이..


대만하면 뭐니뭐니해도 밀크티를 한잔 마셔줘야 제맛! 정말 많은 밀크티 가게가 있는데 전 대만 현지인들이 줄을 많이 서있는 곳으로 달려가 한잔 구입하고 마시면서 먹거리를 하이에나처럼 찾아다닙니다! 기다려 다 먹어줄게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많다.


왠만한 먹거리는 다 있는 듯해요. 홍콩 에그버블부터 ~ 떡볶이까지요! 중국 음식이 잘 안맞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여기서 떡볶이나 한식 또는 양식 등을 드셔도 좋을 듯합니다. 다만, 다른 먹거리보단 가격이 비싸지만요.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괴상한 한국어 번역의 한식점


초입 전에 (사거리 건너기 전)에 삶아 파스타, 해산물 수프, 한국어 김치냄비 (?) 라는 괴상한 번역을 돌린 한식점도 있습니다..ㅋ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줄이 길다고 무조건 맛있는 건 또 아닌듯하다. 대만인하고 한국인하고 입맛이 다르다보니..


엄청난 줄이 있어(?) 기다려서 먹어봤는데요. 별로 맛은 없더군요.. 가끔 이렇게 실패를 하지만! 그래도 길다란 줄을 선 곳에서 먹으면 그래도 선빵(?)을 나름 자주할 수 있답니다!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노점 말고 가게도 참 많다! 여기도 가격은 저렴!


노점상 외에도 음식점에서 파는 음식들도 대체로 저렴한 편이니 한번 도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튀긴건 다 맛있..


이렇게 튀김요리두 팔구요.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길거리 생맥주도 같이 팔면 마시면서 꼬치먹으면 참 좋을탠데!


꼬치요리도 많이 팔구 있어요. 정말 먹거리 천국!! 관광객들이 많이와서 그런지 대부분 상점들은 영어도 표기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구입할 수 있어요~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역시 대만에도 탕후루가!


탕후루도 이렇게 팔구있죵~ 달달한거 좋아하시면 탕후루 한번 드셔보세요~ 과일에 설탕물을 입혀서 굳힌 간식인데요.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어요.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눈앞에서 요리를 직접하니 아무래도 위생적인 면에서 안보이는 것보단 나은듯하다.


바로 앞에서 조리하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음식 냄새가 코를 계속해서 자극해줍니다.. 끊임없이 먹을 것을 찾는 내 눈들을 볼 수있을 거에요(?)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해산물도 팔고 있는 펑지아 야시장


통실 통실한 새우 좀보세요.. 으헉.. 손이 간다 손이가..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실내도 나름 알차다


대만 타이중 펑지아 야시장은 신기한게 야시장 중간쯤에 실내로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쇼핑센터 + 먹거리 센터의 느낌??이 드는 곳인데요.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추억에 담겨 한번쯤 뽑아볼만한 ..


어릴 적 많이 했던 랜덤 뽑기도 있고,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오락거리가 많은 실내 펑지아 야시장


다양한 인형 뽑기, 총으로 인형뽑기 등등 다양한 오락거리부터~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이국적인 느낌이 강하고 악세사리 들이 아기자기한게 귀엽다.


아기자기한 악세사리 코너, 그리고 음식점이 입점되어 있어요. 깔끔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곳에서 드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라멘부터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이곳은 깔끔한 음식점이 많아 위생적으로 아무래도 제일 나은듯하다.


꽤 많은 음식점들이 있답니다.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


정말 맛있는 것 투성인 대만 타이중의 펑지아 야시장!!


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대만 타이중여행 : 펑지아 야시장


펑지야 야시장 끝나는 곳을 지나면 이렇게 다양한 가게들이 다시 길게 놓여있어요! 방이나 악세사리 등 구입하실 예정이 있다면 이곳에서 구입해도 좋을 듯해요.


타이중은 다른 도시에 비해 타이중 시내의 볼거리가 부족한데요. 낮 내내 실망하셨을 분들에게는 가장 좋은 장소라고 생각이 들어요. 타이중 펑지아 야시장은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해도 걱정없지요. 


다만, 타이중 기차역에 숙소를 잡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오후 10시 40분쯤엔 나오셔야되요! (막차 11시 18분까지) 펑지아 야시장에서 타이중 기차역까지 가는 버스는 바로 없고, 메이플가든역에서 있기 때문에 도보로 20분정도 걸어가서 타야되죠 ㅠㅠ


펑지아 야시장에서 타이중 기차역까지 직행버스는 오후 10시 10분이 막차이므로, 이점 참고하시구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아는 내에서 답변드릴게요.



대만 타이중 펑지아 야시장 "중부 최대 야시장 및 대만 내에서도 손꼽히는 야시장"

ㆍ운영시간 : 오후 04:00 ~ 새벽 02:00

ㆍ위치 : Wenhua Road, Xitun District, Taichung City, 대만 407 [구글지도 보러가기]

재미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여행정보를 구독하시려면!

공유하기 링크
댓글